육아정보

처녀 임신선 괜찮을까? 생기는 이유와 시기 없애는 법을 알아봅시다.

월급쟁이육아일기 2023. 5. 3.

처녀 임신선

임신을 하게 되면 70% 정도가 임신선이 생기는데, 이 임신선에 대해서 좀 알아보았습니다. 처녀 임신선에 대해서도 정리했으니 한번 읽어보시면 어느정도 이해가 될 것입니다.

임신선 이란 원인 알아보기

임산부의 70% 정도에게 생기는 선으로 배꼽위 아래에 세로선이 생기는 경우가 있는데 이것을 임신선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저작권문제로 사진을 못 올리는데 사진을 보고 싶으면 아래 링크를 누르면 임신선이 어떤것인지 알아볼수 있을 것입니다.

임신중에는 피부탄력이 적고 건조할때 더 잘 나타나고 표시가 더 잘 진하다고 합니다. 생기는 원인 태아가 커지고, 자궁이 커지면서 복부의 근육이 늘어나게 되고, 그 늘어난 피부에 색소가 침착되는 것이 원인 입니다. 그리고 호르몬의 변화가 심해지면서 멜라닌 색소가 침착되면서 임신선이 생긴다고 합니다. 이 때 이 호르몬은 부신피질 호르몬입니다.

보통 임신 24주에서 28주 사이에 더 많이 생기고 더 잘보이게 됩니다.

처녀 임신선

반응형

그러면 임신을 안한 처녀에게도 이 임신선이 나타날수 있을까요? 정답은 가능하다 입니다. 호르몬의 영향과 피임약으로 생기는 가능성이 높아지며, 급격한 체중증가, 2차성징과 같은 몸의 급격한 변화를 겪었을 시에 특히 많이 생긴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임신선으로만 처녀인지 임신을 했던 적이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하는 것은 잘 못된 행동입니다.

오히려 남자들도 전립선 비대증 같은 병을 앓고 있거나, 호르몬의 변화로 인해서 임신선이 있는 남자도 있기 때문입니다.

임신선 치료 관리법

체질이나 호르몬 문제라면 관리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피부가 건조하거나 탄력이 적어서 생기는 것은 출산이후에 없어지기 쉽게 관리해야 합니다. 관리는 꾸분한 수분섭취와 체중관리, 튼살 로션등을 바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처녀 임신선의 경우에도 급격한 변화를 동반한 이후이기 때문에 수분섭취와 체중을 관리하고 튼살로션등을 발라주면 충분히 효과를 볼수있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

 

 

뱃살 지방흡입 가격 부작용 자국 등 후기

출산을 한후 잘 못 관리가 되면, 뱃살이 갑자기 관리가 안될수도 있습니다. 운동등으로 뺄수는 있는데, 좀 힘듭니다. 그래서 알아보는 것이 뱃살 지방흡입 인데 가격 부작용 자국 같은 부작용을

binzznag.com

 

 

 

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 정확도는?

아기를 기다리시는 분이라면 많이 사용하게 되는 임신테스트기 언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정확하고 좋을까요? 알아보았습니다. 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 임신테스트기의 결과는 생리예정일 3~5일

binzznag.com

 

 

생리대 바우처 사용처 잔액 조회 하는 법 까지 총정리

여성 청소년들에게는 꼭 필요한 위생용품인 생리대도 비싸기 때문에 국가에서는 저소득층 여성을 위해서 여성 생리대 바우처 사업으로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다른글에도 많이 있는 지원대상은

binzznag.com

 

 

프로포폴 맞는이유 효과 부작용 알아보세요

이번에 모 연예인의 투약 사태로 프로포폴이 궁금해서 찾아보았습니다. 프로포폴 맞는이유 효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포폴 이란 프로포폴은 정맥투여 전신마취제로 색깔이 흰색

binzzna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