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뱃살 지방흡입 가격 부작용 자국 등 후기

월급쟁이육아일기 2023. 3. 13.

뱃살 지방흡입

출산을 한후 잘 못 관리가 되면, 뱃살이 갑자기 관리가 안될수도 있습니다. 운동등으로 뺄수는 있는데, 좀 힘듭니다. 그래서 알아보는 것이 뱃살 지방흡입 인데 가격 부작용 자국 같은 부작용을 정리했습니다.

뱃살 지방흡입 가격

지방흡입은 말 그대로 수술적 방법으로 지방을 빨아들이는 방법입니다. 그러다 보니 일단 가격만 알아보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중요한 지방흡입 가격은 온라인 가격과 직접 오프라인 가격을 알아보았을때 평균적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 부분 지방흡입 : 80~100만원
  • 하복부 : 200만원 이상
  • 상복부 : 200만원 이상
  • 옆구리 : 100만원 이상
  • 복근 성형 : 800만원 이상

평균적인 가격이지만 병원마다 중요한 지표로 보는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지방 분포 및 체질등에 따라 가격은 변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지방흡입 부작용

일반적으로 수술시 제일 신경쓰이는게 가격 비용과 부작용입니다. 알려진 부작용은 복부 지방흡입을 한뒤 배가 울퉁불퉁해지거나 좌우대칭이 맞지 않는 경우, 피부가 흐물흐물해지거나 피부와 근육이 붙어서 딱딱해지는 경우, 심하면 피부 변색 피부 괴사까지 나타 날수 있습니다.

그리고 부작용이라고는 말하기 어렵고 절개창 자국이 남을수 있는데, 이 자국은 환자가 계속 관리하면 6~12개월이면 나아지고, 아니면 레이저 치료로 없앨수 있습니다.

지방흡입 후기

수술은 수면 마취를 하기 때문에 아프지 않습니다. 하지만 마취약의 효과가 끝나는 시점에서 찌릿찌릿, 뻐근하고 아팠습니다. 움직일수록 아파서 3일 정도는 쉬는 것을 권유받았습니다. 그리고 4일째부터 어느정도 통증이 사라져서 일상생활이 가능했습니다.

10일에서 14일 정도 지나면 통증이 별로 안 느껴졌고, 수술이 잘되고 관리를 잘했는지 확실히 뱃살이 빠져서 좋았습니다.

 

병원 선택 유의할 사항

금액 가격을 보고, 그 안에 바이오본드 제공하는 시술을 얼마나 해주는지 알아보고 결정해야 합니다. 수술후 생기는 바이오본드라는 섬유화 유착현상이 일어나는데 그냥 있어도 4~5개월에 없어진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것을 관리해 주면 더 빨리 치료할수 있으므로 이 것을 확인해야 합니다.

수술비가 싸면 이런 사후관리 비용을 따로 비싸게 책정해서 수익을 올리는 병원도 있습니다. 그리고 수술을 할때 너무 공장처럼 하는 곳은 피하고, 부작용까지 설명해주는 병원에서 하는 것이 오히려 사람 느낌상 안전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실제로 이 수술은 사망사례도 있을 정도이므로, 가볍게 보지 마시고 잘 알아보시고 수술하는데 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저는 만족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