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정보

오사닛 캔디 아기 이앓이 캔디 후기 영양성분은?

월급쟁이육아일기 2023. 4. 4.

오사닛 캔디 후기

19개월 아기를 키우고 있는 블로거 입니다. 어제도 아기의 이앓이로 잠을 설치고 오사닛캔디를 사용해보고 후기를 남깁니다. 아기 이앓이 캔디 오사닛 캔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사닛 캔디

맘카페에서 추천받아 사용한 제품으로 독일 직수입 제품만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성분이 99.8퍼센트가 자일리톨 성분으로 이 캔디를 먹으면 아기가 이앓이할때 느끼는 열감을 낮추면서 시원한 감각을 느낀다고 합니다.

우리 아기도 자다가 울때 살짝 입에 넣어주니 몇번 씹다가 자는 효과도 보았습니다. 하지만 이제 어금니 나는 시기이다 보니 많이 아픈지 오사닛 캔디를 줘도 그때만 안 울고 씹다가 또 울고 캔디주고 이러고 있는 상태입니다. 

반응형

오사닛 캔디 적정량

제품을 따서 오사닛캔디를 꺼내면 정말 깨 정도의 크기를 가진 캔디가 있습니다. 이것을 아기가 울때 한번에 7~8알 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면 좀 잘 씹어먹으면서 이앓이가 완화되는지 다시 자거나 깨어도 먹을땐 울진 않습니다.

그리고 하루에 6~8회 섭취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정리하면 1번에 7~8알 하루 6~8회 정도만 주는 것이 권장량입니다. 아기가 안울고 좋아한다고 해서 많이 준다면, 복통 설사 증상을 보일수도 있다고 합니다 

오사닛 캔디 효과

확실히 어느정도의 이앓이에 효과는 있다고 봅니다. 아기가 먹는 순간에는 안울고 씹어먹고 자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지금 우리 아기 시기인 어금니 시기에 성장통이 같이 오면 한번씩 새벽에 지옥을 경험합니다.

하지만 확실히 줄때, 먹는중에는 효과 있습니다. 아기 진정시키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이전에는 직구로만 구매했었는데 요샌 쿠팡이 더 싸고 좋습니다. 이앓이때문에 잠을 못 이루시면 쿠팡에서 한번 구매해서 한번 먹여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

2022.12.06 - [육아정보] - 아기 이 나는 순서 시기 정리 관리법 까지

 

아기 이 나는 순서 시기 정리 관리법 까지

아기들 이는 보통 6~7개월 정도 되면 나기 시작합니다. 이 시기에 아기 입을 보면 앞 아랫니 자리에 구멍이 두개 뿅뿅 뚫려있다가 이가 나기 시작합니다. 이가 나기 시작하면 관리도 해줘야 하고,

binzzna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