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정보

아꼬모베베 악어 베개로 수면 교육 그리고 세탁법

월급쟁이육아일기 2022. 4. 12.

직접 만든 파일

 

아기가 안 자면 엄마도 아기도 참 힘듭니다. 저도 100일 무렵부터 사용해서 아주 잘 사용한 아꼬모베베 악어 베개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아기 낮잠 재우기 아꼬모베베 악어 베개로 쉽게, 세탁법은?

 

아기 낮잠 재울때 유용합니다.

낮잠 재울때 바로 재우면 잘 안 자고 놀려고 하는데 옆으로 재우면 의외로 아기들이 잘 잡니다. 사용법은 아기가 졸려할 때 사진처럼 움푹 들어간 부분이 머리 부분입니다. 여기 머리를 눕히고 한쪽 팔은 악어 아래로 한쪽 팔은 악어 위로 올려줍니다. 그리고 다리도 한쪽은 아래로 한쪽은 위로 자세를 잡아주면 엄청 편한지 잘 잡니다. 물론 잘 때 쪽쪽이는 하나 물려줍니다.

 

 

저 100일 무렵에는 진짜 이걸로 옆으로 재우면 잘 잤습니다. 졸려할 때, 잠 와서 잠투정할 때 옆으로 눕혀서 아꼬모 베베를 이용해서 재워보세요. 등 센서 있는 아기들 한테도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베개가 뒤에도 감싸줘서 편안함을 느끼는지 잘 잡니다.

 

직접 찍은 사진

사용상 특이사항

앞면은 악어고 뒷면은 메쉬소재라 여름에도 뒤집어가면서 사용 가능합니다. 물론 옆으로 자는 방향은 바뀝니다. 그리고 악어 꼬리 부분에 멜로디나는 부품이 있는데 그것은 빼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괜히 자다가 소리 날까 두렵습니다. 멜로디도 안 좋습니다.

 

재우기 말고도 다른 용도로 사용 가능

아직은 못 뒤집지만 좀 더 컸을 때 옆으로 재울 때 뒤집기 방지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쪽으로만 자거나 바로 정면으로만 자면 아기 두상이 안 이뻐질 수 있는데 이게 어느 정도 효과도 발휘한다고 합니다. 한쪽 방향으로만 자는 아기에게도 유용할 것입니다.

 

 

 

세탁은 어떻게 할까요?

제품 설명서

세탁 시 담가 두지 말고 중성세제를 이용해서 손세탁 요청합니다. 실제로 저는 아기 세탁기로 빨고 건조기 섬세 모드로 건조했습니다. 크게 문제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리뷰 보니 실밥 터진다는 말도 꽤 있었습니다. 주의사항과 같이 손빨래 후 햇빛에 말리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그냥 저의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아기 낮잠 잘 안 잘 때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아꼬모베베 악어베개 사러가기

 

링크는 쿠팡링크입니다. 로켓배송과 가격도 거의 비슷합니다. 여기서 구매하시면 저에게 일정 수수료가 들어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