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정보

4맘스 전동바운서 사용시기 및 실사용후기

월급쟁이육아일기 2022. 4. 5.

 

신생아 시기 안아주고 움직여줘야 하는 아기들을 위해서 4맘스 전동 바운서를 알아보는 육아맘들이 있어서 정보를 찾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저도 형님네에게 받은 4맘스 전동 바운서를 써봤습니다. 그래서 제가 실 사용을 하고 정보를 전달하고자 글을 씁니다.

4맘스 바운서 오픈 및 조립하기

직접 찍은 사진

4맘스 바운서 박스는 꽤 큽니다. 그리고 열면 위 사진과 같이 부품들이 스티로폼으로 포장되고 여기저기 잘 끼워서 보관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조립은 설명서를 안 보고도 충분히 조립은 가능하지만, 웬만하면 설명서를 보고 조립하시기 바랍니다. 

 

바운서 사용시기

보통 한창 아기들에게 바운서를 태우는 시기는 신생아 시절부터 100일 전후라고 합니다. 아기들이 흔히 손탄다고 하는 안아야 진정하는 것을 좋아해서 그 시기에 앉히려고 쓰는 겁니다. 그러고 100일 전후가 되면 아기가 뒤집으려고 시도하기 때문에 더 태우고 싶어도 태울 수 없다고 합니다. 그러니 실 사용 시기는 신생아부터 100일 전후 입니다. 하지만 신생아는 너무 작고 30일에서 50일 정도 시작해서 100일까지 씁니다. 그러면 실 사용시기는 보통 1달에서 2달 정도밖에 안 되는 겁니다.

4맘스 전동바운서 기능

4맘스 전동 바운서는 아래에 있는 버튼으로 전동 움직이는 모드를 몇 가지 바꿀수가 있습니다. 이것은 벌써 입양 보냈기때문에 사진을 올릴수는 없지만 전동모드를 버튼을 누를때마다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노래는 아니고 화이트 노이즈같은 소리도 있고 몇가지 더 있습니다. 그리고 제공되는 유선으로 다른 원하는 노래나 음향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블루투스도 지원해서 노래나 진동 움직임 바꾸기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모빌도 들어있는데 전동으로 움직이는 시스템 같은 것이 아닙니다. 그냥 달아놓는 정도입니다. 그래서 다른 전동 모빌 저 같은 경우에는 타이니 모빌을 앞에서 틀어주곤 했습니다.

직접찍은 사진-바운서 타고 있는 아기

솔직히 우리 아들은 안 좋아해서 크게 사진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실제로 사용하는 사진은 아래 유튜브 참조하세요

반응형

https://youtube.com/shorts/ahrV4CiDClM?feature=share 

4맘스바운서 실제 사용후기 및 추천도

저희 아들이 사용한 것으로 봐서는 실제로 정말 안 좋아했습니다. 5분도 안 있었습니다. 아기들에 따라 다르겠지만 정말 아기 바이 아이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실사용 시기도 너무 짧습니다. 길어야 1~2개월이라고 저는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한번 써보려고 한다면 구매보다는 렌털 하는 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