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정보

소화 잘되는 분유 남양 임패리얼XO 1단계 후기

월급쟁이육아일기 2022. 4. 4.

 

신생아에게 소화 잘되고 황금똥을 눈다고 하는 남양 임패리얼 XO 1단계 후기입니다

신생아 때, 병원 및 산후 조리원에서 남양 임패리얼 XO를 먹였습니다. 그래서 그냥 자연스럽게 계속해서 임패리얼 XO 제품을 먹였습니다. 지금은 100일 넘었는데, 한 번도 문제없이 잘 먹인 것 같습니다. 아래에 후기를 적어 봅니다.

분유 1단계 먹이는 시기

저도 아기를 키우기 전에는 몰랐는데, 아기 분유에도 단계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1단계는 태어나서 100일까지 라고 적혀 있고 100일 전후까지 저희도 이것을 먹였습니다. 다른 업체 분유도 전부 단계가 있으니, 그 단계를 꼭 확인하고 먹여야 합니다.

 

임패리얼 XO 먹이는 이유와 장점

임패리얼 XO 먹인 이유

먼저 처음에 병원 조리원에서 먹였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그냥 임패리얼 XO를 추가로 사서 계속해서 임패리얼XO 1단계를 먹였습니다. 물론 남양이라는 업체 자체는 갑질 논란도 있고 문제가 있는데, 제품 자체에는 문제가 된 적이 없는 것 같고, 아기 먹던 분유를 바꾸면 배앓이 같은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해서 그냥 지속적으로 계속 먹였습니다. 그리고 알아보니  제품 자체도 괜찮더라고요.

 

임패리얼 XO 장점

분유에는 아기 성장과 발달에 필요한 기초 영양소는 어떤 분유든 거의 동일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기본에 더해서 좋은 성장 성분을 넣는 것이 다르다고 합니다. 그 좋은 부분은 소화흡수, 정장, 두뇌, 성장, 자기 방어에 중점을 둬서 설계한다고 합니다. 

임패리얼 엑소는 소화흡수에 중점을 가지고 설계한 제품으로 애기들이 배앓이를 잘 안 하고 황금똥을 싼다고 합니다. 실제로 우리 아기는 크게 먹는 것에 대해 걱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잘 먹고 성장한 우리 아기 100일 이전 사진

 

그리고 100일 이후 1단계 끝나고 2단계를 먹였는데 2단계는 역시 남양 아이엠마더 2단계로 바꿨습니다. 같은 업체 분유로 바꿀 때 아기들이 쉽게 적응한다고 해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아이엠마더는 두뇌 구성성분인 DHA 가 함유된 원유가 들어가고 자기 방어력에 중점을 두어 성장을 돕게 설계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왕이면 머리에 좋은 게 좋지 않을까 생각해서요. 

그리고 육아를 하다 보니 요새 쿠팡을 진짜 많이 쓰게 되네요. 로켓 배송으로 그냥 편하게 사고 있습니다. 쿠팡도 욕 많이 하지만 육아하는 데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육아정보로 분유 1단계인 남양 임패리얼 XO를 먹인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나쁘지 않아요. 가격도 좀 저렴한 편이기도 합니다. 잘 선택해서 먹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