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정보

임신중 회 초밥 먹으면 안되나요?

월급쟁이육아일기 2023. 1. 4.

임신중 회

회, 초밥, 해산물 다 엄청 좋아합니다. 그런데 임신중 회 초밥을 먹지말라는 말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알아보았습니다.

임신중 회 초밥 먹으면 안되나요?

결론부터 말하면 먹어도 됩니다. 회, 초밥 전부 가능합니다. 하지만 신선하고 기생충들이 없을만한 것을 먹어야 합니다. 임산부 임신중에 회나 초밥을 먹지말라고 하는 것은 임산부에게는 처방할수 있는약이 별로 없기 때문입니다. 혹시나 모를 태아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서 약이 약한게 제조 처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혹시나 모르게 탈이 난다면 그게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고 연어나 참치같이 큰 생선의 회는 수은을 많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연어, 참치등도 자제하라는 것입니다.

먹으면 되지만 신선한 곳, 조리과정이 투명한 곳. 기생충 문제가 없는 생선을 먹어야하는 것 입니다. 이런저런것 다 따지면 솔직히 맘편하게 안먹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먹으면 안된다는 말이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왠만하면, 보통 임산부들은 문제가 없는데, 혹시 모를 내가 아플수 있는 가능성이 있으므로, 자제 또는 안먹는 것을 저는 추천드립니다.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지원 신청방법 70만원

서울시에서는 임산부들을 위한 교통비 지원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무려 70만원이나 지원해주는데 어떻게 신청하는지 방법을 알아봅시다.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지원 신청방법 정리했습니다. 서

binzzna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