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스타벅스 와이파이 비밀번호 연결 방법 정리

월급쟁이육아일기 2023. 2. 2.

스타벅스 와이파이

커피값이 상향평준화 되고, 저가 커피 테이크 아웃 가게도 많이 생겼지만 가장 흔하고, 눈치안볼수있는 곳이 스타벅스 입니다. 이 스타벅스 와이파이 연결 비밀번호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스타벅스 와이파이 연결 방법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도 전부 동일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냥 일단 스벅에서 와이파이를 켜면 여러 와이파이가 뜨겠지만 아래 2개는 무조건 있습니다.

  1. KT_starbucks
  2. KT_starbucks_Secure
반응형

그냥 부담없이 아무것도 없이 연결하는 방법은 1번 KT_starbucks 입니다. 여기에 들어가면 일단 이용약관 동의와 개인정보 수집 이용동의를 필수로 동의하고 무료 인터넷 사용하기를 들어가면 바로 접속이 됩니다. 처음 뜨는 창은 스타벅스 창인데 여기서 부터는 아무 사이트나 접속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개방형 와이파이이고 스벅에 사람이 많으면 접속이 잘 안되거나 느릴수가 있습니다. 이때 사용하는 방법이 2번 KT_starbucks_Secure 로 접속하는 것인데 여기는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스타벅스 와이파이 비밀번호

2번 KT_starbucks_Secure 로 들어가면 로그인을 해야하는데 아이디와 비밀번호 전부 starbucks 라고 입력하면 접속이 가능합니다. 물론 여기서도 필수동의는 해야 접속이 됩니다.

생각보다 사람이 많으면 잘 연결 안되는 경우도 꽤 있습니다. 이때는 와이파이 기록을 지우고 다시 접속해서 연결하는 방법을 하면 연결이 성공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