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치아 미백 금액 부작용 해도 되나요?

월급쟁이육아일기 2023. 3. 15.

치아 미백

커피나 담배등을 많이 하는 현대인들은 치아가 누렇게 변색되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치아 미백을 고민하기도 합니다. 치아 미백 금액 부작용 등 정리해보았습니다.

치아 미백 이란

치아 미백은 과산화탄소를 이용하여 착색 변색 누렇게된 치아의 표면을 벗기는 시술입니다. 이 것도 제대로 시술이 안되면 치주질환, 이시림등의 부작용등이 생길수 있는 쉬운 시술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치아 미백 금액 가격 비용

일반인들도 자신의 치아에 맞는 트레이 같은 것들을 사용해서 자가 미백을 할수 있으며, 보통 약 같은것을 사는데 20~30만원 정도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혼자서 못할 것도 아니지만 혼자 하면 너무 오랜 시간 시술하거나 너무 짧은 시간 시술을 하게 되기 때문에 효과에 한정이 있다고 합니다.

아니면 치아 미백제만 사서 손쉽게 할수 있고, 20,000~50,000원 정도의 약이 있다고 합니다. 옆에 약은 제가 사서 써봤는데 확실히 효과는 있는데, 정말 눈에 확 보이는 효과는 보기 힘들었습니다. 눈에 확 바로 차이를 보이는 하얀 치아는 라미네이트 시술입니다. 옆의 링크를 통해서 라미네이트 뜻 장점 단점 부작용까지 정리 된 것을 보면 더 쉬울 것 같습니다.

 

치아미백제 사러가기

 

 

하지만 위의 방법도 결국은 과산화수소 함유된 약으로 치아 표면을 벗겨내는 것이므로 적정히 잘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병원에 가는 것이 저는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병원에서 하는 치아 미백은 40~50만원 정도의 비용 금액 으로 가격이 설정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더 안전하고 혹시나 모를 부작용에 대해서 케어를 할수 있기 때문에 저는 오히려 병원을 추천하겠습니다. 광고나 여러글을 보고 더 대략적으로 비용을 확인해보고 가셔도 좋습니다. 병원은 무조건 3곳이상 알아보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치아 미백 부작용 유지기간

부작용은 위의 말한 것과 같이 이시림이 가장 흔한 부작용이고, 잇몸 치주질환 문제도 생길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효과도 평생 가는 것이 아니고 치아 미백 유지기간은 6개월~1년 정도입니다.

심미적으로 확실히 효과가 있기 때문에 한번씩 하는 것은 괜찮다고 봅니다.

그리고 위의 링크는 쿠팡파트너스의 일환이므로, 제가 수수료가 약간 들어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