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정보

아기 선크림 자외선 차단제 언제부터 주의사항 정리

월급쟁이육아일기 2023. 3. 7.

이제 겨울도 거의 끝나가고 집에서 키우는 아기들을 데리고 밖에 나갈 시기 입니다. 아기 선크림 자외선 차단제 언제부터 발라야 하는지 주의사항도 알아보겠습니다.

아기 선크림 자외선 차단제 언제부터 주의사항

6개월 전의 아기들은 피부가 너무 연약하기 때문에 선크림을 바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최대한 얋으면서 긴옷으로 햇볕을 막아주고, 모자등으로만 가려 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반응형

그리고 자외선 차단제는 UVA, UVB를 전부 차단하고, PA++  표시 와 SPF는 15~30 수준 제품을 골라서 바르는 것이 조금 더 안전하면서 자외선 차단에 효과를 볼수있습니다. 요즘 많은 제품이 나와 있으니 유아용 선크림을 사서 쓰시면 됩니다.

외출 30분제에 미리 발라주면서, 땀을 흘리거나 물에 젖었다면 최소 2시간에 한번씩 다시 발라주는 것이 최선입니다. 하지만 이정도는 성인도 귀찮아서 잘 하지 않습니다. 사랑하는 아기를 위해서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집에서는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썬크림 클렌징 티슈가 편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2차로 꼭 다시 물로 한번 씻어주세요.

 

 

링크에 있는 것들은 제가 사서 쓰는 것들로 충분히 좋다고 생각하고 지인에게 추천할만하다고 생각하는 제품들입니다. 쿠팡에서 산 것들로 위의 코드로 사서 구매하시면 저한테 수수료가 들어옵니다.

 

 

 

반응형

댓글